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에이아이타임즈] 반려견 BARF 생식 전문브랜드 `미티맘마` 2019 서울펫쇼 참가

  • 관리자 (petshow)
  • 2019-08-29 13:55:00
  • hit611
  • vote2
  • 106.247.20.22

 

에이아이타임스=임종현 기자] 미티맘마는 2017년부터 반려견 생식과 수제간식을 만들어오고 있는 BARF생식 전문 브랜드이다.  얼마전 펀딩사이트 와디즈에서도 한입생식과 허브쿡 시리즈로 1,065%의 성공율을 달성하였다.

생식을 급여하는 보호자들의 마음속에는 사랑하는 내 반려견에게 주식으로 신선하고 질 좋은  단백질을 다양하게 맛있게 공급하고싶다라는 생각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렇지만 매번 홈메이드로 생식을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BARF생식에는 고기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뼈와 신선한 내장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해 줄 채소류도 들어가고 고기의 종류도 여러가지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생식을 시도해보고 싶지만 기호성이 예상되지 않아 난감하거나, 생식을 잘 먹어주면 좋겠는데 심드렁한 아이들을 볼 때마다 보호자님들의 마음은 애가 타기도 한다.

미티맘마에서는 이러한 보호자님들의 케이스를 여러 번 접하고 생식을 좀 더 맛있게 먹일 수 있는 방법, 처음 시도하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미티로로쉐”라는 한입생식을 탄생시켰다고 한다.

미티로로쉐는 한입사이즈 생식으로, 닭고기 또는 소고기생식을 한입크기로 빚어 가운데 수제 코티지 치즈를 넣고 황태파우더를 한 번 더 입힌 정성가득한 한입생식이라고. 생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면서도 생식의 기본적인 영양과 비율은 그대로 유지한 이 제품은 모양도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한다.

한입생식의 기본이 되는 생식은 신선한 닭고기 또는 소고기의 살코기와 뼈, 내장 그리고 채소가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미티맘마에는 가끔은 밥을 먹기 싫어하는 반려견들을 위한 허브쿡 시리즈도 있다.

덥고 지치고 체력도 떨어지고 입맛도 없어지는 때, 간식만 줄 수는 없는데 반려견이 밥을 먹지 않을 때 이럴 때 딱 어울리는, 맛있는데 허브의 영양까지 포함된 영양간식 미티맘마 허브쿡이 적합하다.

미티맘마 허브쿡시리즈는 국제허벌리스트와 함께 연구하고 기획한 제품이라고 한다. 신선한 닭고기, 한돈안심에 요리법에 맞는 허브를 블랜딩하여 첨가하고 오븐에 구워내는 테린 그리고 저온으로 오랜 시간 건강하게 익히는 수비드 요리법으로 반려견들에게도 멋진 요리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

미티맘마는 9월6일부터 3일간 2019 서울펫쇼에 참가해 미티맘마의 여러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에이아이타임즈 .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원문보기: http://aitimes.co.kr/news/view/118721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